Home >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한임상보건학회, K-방역 유럽수출 지원 CE DOC 무상 지원 및 해외 기업 연결

대한임상보건학회는 학회를 통해 FDA 등록 및 인증을 받은 업체들을 대상으로 CE(Communaute Europeenne) DOC(Declaration of Conformity, 자기적합선언서) 대행을 무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작성일 : 2020-11-11 11:11 수정일 : 2020-11-21 00:19 작성자 : 김소윤 ( )

현재 주식회사 케어플, DCI 인더스트리, 멀티원 코리아 등 다수의 업체들이 DOC를 진행했다.

출처 : 매경헬스(http://www.mkhealth.co.kr)

CE인증은 유럽 내에서 제품을 유통 또는 판매하고자 하는 제조사가 당사의 제품이 해당 EU지침에 적합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유럽 연합의 강제 규격이다.

학회는 손소독제, 마스크, 코로나 키트, 방호복, 의료 가운, 의료 장갑 등을 생산하는 500여개 이상 기업의 FDA 등록을 지원하기도 했다. 그동안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럽CE 중 DOC에 관한 무료 대행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FDA 인증 및 CE인증에 관한 문의가 지속되고 있고, 무상지원 등 현재 관련 업무에 관한 문의 및 진행이 늘고 있다. 학회를 통해 FDA인증 및 FDA등록을 한 곳과 수출 오더를 받은 기업을 우선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매경헬스(http://www.mkhealth.co.kr)

 

 
 
  

 

 

보도자료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