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산업

기업산업

완주군, 창업경진대회 연다

작성일 : 2020-05-04 14:47 작성자 : 강태영 (kty8187@naver.com)

완주군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하는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완주군청 제공)

4일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는 지역의 창업문화 확산과 (예비)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완주군이 후원하고 우석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관하는 '2020년 완주군 창업경진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창업경진대회는 완주군 내 3년 미만 기 창업자 또는 완주군 내 사업장 개설 예정인 예비창업자가 대상자다.

입상자(최대 4팀)에게는 시제품 제작과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사업화 자금 3천만원(팀당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신청자의 사업내용과 관련된 시제품 제작비용으로 활용해야 하며, 경진대회 종료 후 군은 창업 단계에 따른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역량과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기한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접수 이후에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완주군 창업경진대회에 많은 분들이 참가해 성공 창업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며 "지역의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예비 창업가들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 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wj-chanup.wanju.go.kr)나 전화(063-290-248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