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산업

기업산업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활성화 함안 사랑 상품권 이벤트

작성일 : 2020-05-13 15:38 작성자 : 정수석 (ji5555@naver.com)

경남 함안군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 상권 활력 제고를 위해 함안 사랑 상품권을 활용한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활성화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함안군청 제공)

'힘내라 HamAn!!' 릴레이 이벤트 중 두 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군 관내 전통시장 또는 함안 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함안 사랑 상품권으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군민에게 월별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3만원의 상품권을 다시 지급하는 행사이다.

참여 방법은 군 홈페이지(www.haman.go.kr) 팝업창에서 개인정보 동의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상품권 결제 영수증 또는 세무서 현금영수증 내용을 군에 증빙자료로 제출해야 한다.

군에서는 선정된 군민에게 우편으로 상품권을 송부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경제 기업과 상공지원 담당(055-580-26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2차 이벤트 이외에도 앞으로 축제와 문화, 관광 등과 연계한 방식으로 함안 사랑 상품권을 활용한 맞춤형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 상권을 살리는 이번 이벤트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